티스토리 뷰

오늘 알려드릴 숙소는 서귀포 에 위치한 라마다 앙코르 서귀포 호텔 입니다!


2015년 4월 오픈한 라마다 앙코르 서귀포에서 차로 20분이면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이중섭 거리와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뿐만 아니라 천지연 폭포까지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차로 40분이면 한라산까지, 차로 1시간 20분이면 제주국제공항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아기 욕조, 아기 침대, 유모차 대여 서비스와 피트니스 센터 내 젖병 소독기 및 전자레인지 비치 등 아이를 동반하신 고객님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 편의점, 미팅룸 등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무료로 자전거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및 장애인 주차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총 24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에 따라 바다, 한라산, 도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탠다드부터 패밀리까지 9가지 타입의 다양한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서는 욕실용품, 고급 샤워가운, 헤어드라이어, 전기 포트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 ACOS에서는 조식 메뉴로 한식 및 양식 뷔페를 선보이고 있으며 중식과 석식 때는 단품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Review : "객실이 깨끗합니다." "내부 주차장 공간이 충분합니다." "위치가 편리합니다." "직원들이 협조적이고 친절했습니다."


라마다 앙코르 서귀포 호텔

4성급 숙소로 알려져 있으며, 평균점수는 8.4점, 리뷰수는 665개가 등록되어 있고,
주소는 서귀포 서호중로 55 입니다.

해당 숙소는 최저가 32,703원 부터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다른 숙소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