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알려드릴 숙소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소테츠 호텔즈 더 스프라지르 서울 명동 입니다!


소테츠 호텔즈 더 스프라지르 서울 명동은 서울 관광의 최적의 장소인 서울 중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시청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지하철 4호선 회현역 7번 출구에서 약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의 인기 관광 명소로는 덕수궁, 숭례문 및 남대문 시장이 걸어서 약 10분, 명동거리와 명동 성당은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서울 도심 속 쉼터인 청계천도 도보로 약 20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주차장(1박-1만원) 등의 부대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무료 수화물 보관소, 환전,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무료 와이파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밖에도 미팅룸과 연회장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도보 1분 거리에 편의점도 위치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총 428개의 객실은 모두 금연 구역이며, 객실 내에서 화려한 도시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모든 객실은 프리미엄 오리털 침구를 자랑하며 에어컨, 평면 위성 TV, 알람시계와 금고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커피, 차, 미네랄워터 등의 어메니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비데, 헤어드라이어, 가운 및 목욕용품이 갖춰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프리미엄 라텍스 침구와 편백 나무 소재의 욕실과 욕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라인프렌즈 객실은 캐릭터 룸의 예쁜 배경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 Som–C에서는 전통 한식을, 1층 마르셀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커피와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룸서비스도 제한된 시간내에 한해서는 이용이 가능하며 호텔 내에 갖춰진 카페에서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Array


소테츠 호텔즈 더 스프라지르 서울 명동

4성급 숙소로 알려져 있으며, 평균점수는 7.7점, 리뷰수는 772개가 등록되어 있고,
주소는 서울 중구 남대문로5길 15 입니다.

해당 숙소는 최저가 56,631원 부터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다른 숙소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